용인 한숲시티 이편한세상 주변시세2 용인 한숲시티 이편한세상 주변시세1

용인 한숲시티 이편한세상

일단 용인 한숲시티 이편한세상은 압도적인 규모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는데요. 신도시급 6,800세대의 대단지 형성으로 남사면 일대에 자리를 잡으며, 용인 한숲시티 이편한세상은 지하 2층부터 4층~29층까지 다양하게 설계가 되며 선호도 높은 중소형 면적의 구성이 눈길에 들어왔습니다. 제1,2,3종 일반 주거지역으로 지구단위계획구역이라고 하는데요. 1BL부터 6BL까지 나누어져 있었네요. 생각했던 것보다는 규모가 어마 무시한 단지라 더 기대되더라고요. 어느정도 대단지만의 프리미엄이 형성되지 않을까 싶었어요.
처인구 남사면에 있는 도시개발 아파트로 총 70제곱미터의 규모에 주거, 도시기반시설 등 대규모 개발사업이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 그렇게 된다면 나중에는 주변 상권 활성화는 물론 지역적인 가치로도 급상승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기반시설도 풍부해진다는 것은 그만큼 생활 편의도 증진될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일단 기본적으로 규모가 압도적이고, 주변 환경으로 봐서도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동 수만 해도 67개의 동이라고 하던데 진짜 어마무시 하지 않나요? 주차공간도 넉넉해서 총 7,000대 수가 넘는 공간을 확보하고 입주민분들의 문제도 개선이 될 수 있겠더라고요.
딱 전체적으로 면적으로 봐서도 매우 크다 라는 느낌이 많이 들었는데요. 근린생활시설과 공원들도 주변에 있어서 공세권의 영향도 그대로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요즘에는 환경에 신경을 쓰시는 분들도 대단히 많잖아요. 주변으로는 녹지공간도 풍부하니 생활환경에서 부족한 부분은 없겠습니다. 도서관과 시립 유치원과 중학교, 초등학교도 계획 중에 있는 곳이라 학군까지 꽉 잡을 수 있겠더라고요 근린공원만 해도 1호부터 시작해서 3호까지 전체적으로 연계가 되면서 다양한 시설들도 있답니다. 전 세대가 일조량이 풍부한 남향 위주로 배치로 개방감까지 극대화 시키니 부족한 점이 없겠네요. 집이 답답하게 보이면 살면서도 불편할 수 있거든요.

용인 한숲시티 이편한세상 모델하우스

용인 한숲시티 이편한세상 2단지와 3단지 같은 경우 중소형 면적으로 공급이 되어지고 먼저 2단지의 59타입 등 다양한 평면으로 나와 있었는데요. A형은 72세대로 실속적인 공간구성과 맞통풍이 뛰어난 포베이로 갖춰져 있었습니다. 독립된 부부 전용 공간이 제공되는 판상형으로 기존에는 제공되지 않았었던 샤워부스가 있는 부부 전용 욕실이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침실에는 화장대와 드레스룸을 같이 설계해서 여유로운 수납공간을 만들어 주기도 했는데요. 오픈형 주방으로 개방감과 통풍을 확보하고, 주부분들의 동선을 효율적으로 구성해서 요리하실 때도 편하겠습니다. 따로 침실에는 붙박이장이 하나 제공이 되어지고 있답니다. 전체적으로 봤을 때 수납 공간도 부족하지 않고 오히려 구성이 잘되어진 것 같습니다. 작은 면적이긴 해도 옷 수납이나, 붙박이장으로 불필요한 공간을 차지 안 하니까 활용도 충분히 가능하겠죠.
B형은 13세대로 갖추어지면서, 내부를 보면 거실과 주방은 LDK형 열린 공간 구성으로 아일랜드 장을 배치에서 동선을 더 효율성 있게 갖추었습니다. A형과 같은 수납 공간을 갖추고 있었어요. 화장대와 드레스룸이 있어서 실면적을 차지하는 일이 없겠습니다. 다음으로 E형인데요 B형과 비슷한 구조로 있는데요 탑상형으로 되어 있고, 비슷하다는 느낌을 더 많이 받았던 것 같습니다.
다음은 65타입인데요. 오픈 발코니로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길 수 있으며, 4베이 판상형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B형은 탑상형으로 갖추어져 있고, 전체적으로 65 타입 같은 경우에는 프라이버시를 지켜 주는 독립적인 공간들과 열리면 공간 구성으로 주방과 거실에 동선을 편하게 배치하고 가족 간의 소통 공간을 만들어 주고 있었습니다. 수납공간은 59형과 비슷하게 들어가게 되더라고요.
다음으로 84타입 같은 경우에는 A형은 144세대로 넉넉한 수납공간과 채광과 환기를 극대화한 설계로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복도에는 팬트리를 적어 적용해서 더 큰 수납공간을 만들기도 했는데요. 우수한 ㄷ형 주방을 구성해서 가족 간의 여유로운 공간을 조성해 주고 있었습니다. C형은 판상형 평면으로 포베이라서 채광이나 환기에 쉽다는 건 비슷하게 나타나고 있었는데요. 전체적으로 봤을 때는 다 비슷한 수납공간이 들어가긴 하지만 구조에 따라 조금씩 다른 것 같긴 합니다. 90타입의 경우에는 확실히 큰 타입이다 보니까 개방감이 굉장히 많이 느껴질 것 같은데요. 오픈 발코니로 더 개방감을 크게 느낄 수 있겠더라고요. 전체적인 벽면으로는 부족한 구성이 없었습니다. 2인 세대부터 시작해서 가족단위의 구성은 분들도 편하게 거주를 하실 것 같은데요.

용인 한숲시티 이편한세상 홍보관

4단지에서도 전 세계적으로 옵션이나 그런 부분들은 다 비슷하기도 하고 공근면 저 조금씩 다르긴 했지만, 수납공간이라던지 중소형 면적에 대한 단점을 다 완화해 준 것 같은데요. 4단지 근방으로 초등학교가 예정으로 오히려 아이가 계신 분들이 선호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타입별 구성은 다 비슷하게 나오긴 했더라고요. 굉장히 다양해서 입주민들의 니즈는 충분히 충족시켜줄 수 있겠구나 싶기도 하고요.
4단지와 5단지에서는 44타입이 있었는데요. 364세대로 다양한 삶의 방식 대로 구현이 가능한 평면도를 설계해 두면서 개방감이 좋은 구조를 통해 오히려 작은 설계라고 해도 개방감이 크게 느껴질 수 있겠어요. 1인~2인 가구에 좋을 것 같은데요. 방이 두 개가 들어가고 거실 공간과 주방이 같이 있기 때문에 공간 활용은 물론 작은 타입이라 내부가 답답해 보이진 않을까 했었는데, 그건 아니더라고요.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별도로 세탁 공간을 구성해도 없으므로 여유롭게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44타입과 별개로 66, 84, 90 이런 식으로 다양하게 들어가 있었습니다.
공원도 있고 전체적으로 봤을 때, 평면도 마음에 들긴 했지만, 가장 큰 타입인 103형이 눈에 들어왔어요. 모든 침실이 정면으로 배치되는 5베이 판상형으로 개방감을 훨씬 더 극대화 시키면서 복도에 팬트리 부분이 있으면 침실에는 드레스룸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대형 주방창으로 개방감을 느낄 수 있고, ㄷ형 주방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가사 동선을 고려한 설계로 보조 주방까지 있으니 주부분들이 선호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B 타입의 경우에는 따로 거실과 식당이 개방된 열린 구조로 배치를 하면서 가족 간의 소통을 도와줄 수 있겠는데요. 확실히 큰 타입이다 보니까 발음 타입을 보다가 문이 훨씬 더욱 개방감 극대화 시켰다는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한 번 더 정리를 해드리자면 일반 분양 6800 신도시급 대단지 아파트로 우수한 교육환경을 물론 주변에 교통 환경이나 테마파크를 고려해서 여섯 개로 나누어져 있었는데요 생활 인프라를 누릴 스트리트몰 몰이 형성될 것으로 편의 시설도 멀리 나가지 않아도 가까이에서 이용할 수 있겠습니다. 교통편이 교육 공공시설이 조성된 최고 수준의 주거시설로 꼽히고 있으며 원스톱 시스템 적용으로 일반 단지와는 차별화되는 최고급 조성해주고 있었는데요.

용인 한숲시티 이편한세상 아파트

단지 내에 프리미엄을 보면 중심가로 750m의 압도적인 스트리트 모르고 조성하고 있답니다. 80%가 임대를 진행하고 있고 대림산업이 책임지고 5년간 임대 운영관리를 해주기 때문에 다양한 업종을 유치할 수 있어서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더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여섯 개의 대규모 테마파크는 대형 도서관과 스포츠센터, 피크닉공원 등으로 단지별로 나누어서 교성이 돼 있었는데요. 테마파크가 가까이 있고 근린공원이나 주변으로 고등 중학교 고등학교 초등학교까지 예정이 되어져 있어서 학군도 단지 내에서 느낄 수 있겠습니다. 스포츠 파크 같은 경우에는 실내 수영장과 대형 사우나 시설 등 건강증진에 도움을 줄 만한 시설로 되어있었는데요. 사계절의 영향을 받지 않고 언제든지 이용을 할 수 있겠습니다.
라이브러리 파크에서는 아름다운 호수와 연계로 여유로운 생활을 할 수 있겠는데요. 도서관이 함께 마련이 되면서 어떻게 보면 교육환경 부분에서는 충분히 장점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공원과 연계가 되는 부분들도 있지만 사실 파크마다 장점을 갖추고 있어서 괜찮은 조성을 하고 있다고 느꼈는데요. 색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조성하게 되면서 라이브러리와 함께 공원의 연계가 주를 이어 가겠습니다.
계절의 변화를 그대로 느껴지는 산책 숲길이 조성되면서 수변 댓글을 조성한 다이나믹한 경관을 느낄 수 있겠습니다. 어떻게 보면 산책길 조성으로 가족들이 시간을 보내기도 좋을 것 같은데요. 유수지를 활용해서 체험과 학습을 할 수 있는 친환경 공원을 조성해준다고 하더라고요.

용인 수지 아파트 분양

다음은 지형을 이용해서 다양한 어린이 놀이시설을 조성하고 놀이 공간이 마련이 되면서 키즈랜드 또 생긴다고 합니다. 어린아이가 있으신분들에게 좋은 조건이 될 수 있겠네요. 아이들도 편하게 뛰어놀고, 오히려 스마트폰에서 벗어나서 활동적인 시간을 더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피크닉 파크는 입주민의 휴식공간을 조성해주면서 밖에서 가족들끼리 편하게 쉴만한 공간이 있었는데요. 역시 대단지 아파트답다는 생각이 딱 들더라고요. 전체적으로나 각종 프리미엄급 시설을 조정해 주면서 살아가면서 부족함이 없는 생활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사실 브랜드만 봐도이 편한 세상 같은 경우에는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품질이면 품질 실용성 등 남다른 가치를 추구하면서 18년도에는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로 선정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아파트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고, 국가 브랜드 대상도 받았고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도 받아왔네요. 요즘에는 브랜드마다 거주지에 대한 만족도가 달라지기도 한다는데요 여기서는 고품격 주거단지를 만날 수 있으니 오히려 생활에 더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포츠 시설이 밀집 되어진 곳도 확인해볼 수 있었네요. 실내 수영장, 스쿼시, 휘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 요가나 필라테스를 즐길 공간도 있고요. 전체적으로 4계절에 영향을 받지 않고 건강 증진을 위한 활동이나 취미를 즐길 수 있으니 오히려 더 좋은 것 같기도 하네요. 탁구장도 있으니 운동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충분히 선호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런 시설들이 삶의 질 증진에도 도움이 되어주기도 하고 굳이 멀리 나가지 않아도 되니까 좋은 것 같더라고요.